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rrent Page
  1. Home
  2. Community

이용안내 FAQ

  • [ ] [변경/취소] 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청구가 되었습니다.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일단 결제 승인과 동시에 청구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취소를 요청하시면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카드회사에 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기간이 다소 걸리는 경우도 있어
    청구 기준일에 따라 일단 청구되었다가 다음달에 취소가 되어(마이너스 청구)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5만원을 결제했다가 취소하는 경우 이번달에는 5만원이 빠져나갔다가 다음달에 카드결제 금액에서
    5만원이 제외되어 결제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만약 카드 결제를 취소하였는데도 결제가 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결제취소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변경/취소] 배송은 되었다는데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이 출고가 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반품접수를 해드리며 해당 사항에 따라서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 ] [변경/취소] 배송 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1:1 게시판을 이용하실경우 주문번호 또는 상품코드로 취소상품 조회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급을 하셨을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예금주/ 은행명] 을 기재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접수시 1-2일후에 환불이 완료됩니다.

    ※ 환불완료시 문자서비스로 환불된 내역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 ] [변경/취소] 주문상품을 다른걸로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및 배송중이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빠른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가격이 상이하면 추가금액과 배송비가 추가로 입금하셔야 교환이 가능하십니다

  • [ ] [배송]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배송료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로 들어갑니다


    제주도 3,000원 / 도서산간지역 5,000원으로


    신한은행 110-226-622627 한만준(아도라)로 선입금 확인후 출고 가능합니다


  • [ ] [배송]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보통 일반적으로 주문후 1~3일 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별로 배송기간이 1일정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품이나
    재고부족 등의 문제가 발생될 경우 1~2일 배송이 추가적으로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개별연락 및 SMS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 ] [배송] 무료배송과 유료배송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제품의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비'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무료배송 : 조건이 없는 무료배송입니다.
    ▪ 조건부 무료배송: 기준 금액 이상일 경우에 무료배송 되며, 그 이하의 경우엔 제시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 ] [배송] 급하게 필요한 상품인데 퀵으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원하시는 제품이 '일반배송'되는 제품인 경우

    고객센터(070-8239-1217)로 접수해주시면 서울지역은 퀵서비스를 통해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퀵서비스 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단, 출고지가 먼 지방이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 [ ]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업체 사정에 따라 일시적으로 불가할수도 있으니
    해당 업체에 문의바랍니다

  • [ ] [주문/결제] 결제후에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하며,
    주문취소가 어려운 상태라면 결제 카드사로 할부전환
    혹은 할부개월변경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어 변경 해주셔야 합니다.

  • [ ] [주문/결제] 체크카드도 할부가 되나요?

    체크카드는 할부 결제 적용되지 않습니다

  • [ ] [주문/결제] 법인카드로 결제가능한가요?

    개인 ID로 구매하더라도 법인카드 사용 사능합니다

  • [ ] [주문/결제]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나요?

    카드사 포인트는 아도라하우스에서 자체적으로 지원하지 않으나,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에서 포인트 이용을 지원한다면 포인트 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 [주문/결제] 한사람이 주문할 수 있는 수량제한이 있나요?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량의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이벤트 상품이나 한정상품 등 일부 상품은 상품별로 구매 수량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주문/결제] 결제 후에 배송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결제 이후 주소지 변경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요. 배송마감 이전에는 가능합니다
  • [ ] [주문/결제] 찜목록 담았던 상품이 사라졌어요
    고객님이 찜하신 상품이 단종, 품절 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사이트에 노출되지 않고 있는 경우입니다.
  • [ ] [주문/결제] 상품을 더 자세히 알고싶어요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상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며
    내용외 더 궁금하신점은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 ' 1:1 게시판 및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 ] [주문/결제] 며칠전 본상품 구매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봐도 보이질 않아요.
    고객님께서 보신 상품이 품절/재고부족/판매자 사유등에 따라
    현재 판매되지 않고 있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상품명이 기억나지 않아 찾을 수 없는 경우는
    [1:1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으로 알고계신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
    현재 판매여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주문/결제] 지금까지 구입했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

    구매내역 확인은
    [마이샵] > [주문/배송확인]에서
    종료된 구매내역 및 현 주문건의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이 [일시품절]로 확인됩니다

    판매중인 상품의 재고부족으로 판매가 어려워 [일시품절 및 판매중지] 처리한 경우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상품이 일시품절로 확인되는 경우
    배송에는 문제가 없지만 간혹 상품을 배송하는 과정에서 재고 부족이 확인되는
    경우가 있어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지연 발생시 고객님께 2일이내에 지연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MORE

뉴스/이벤트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TODAY'S
ITEMS

  • 버튼
  • 버튼
  • 버튼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